품질경영체계

제이엘켐㈜의 품질경영방침은 ISO 9001 인증 추진 활동으로 구축된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유지 개선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고, 고부가가치 신제품 개발, 원가절감 및 생산성 증가 등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개선으로 확고한 품질경영체제를 정착하여 고객만족을 이룩함으로써 당사 제품의 국내외 경쟁력을 확보하여 전문업체의 주역으로서의 역할을 능동적으로 수행하고자 하는데 그 설정 배경이 있다.

고객사의 요구충족 4G 실현

품질경영이념

‘QDCSS’의 이념 아래 전자재료 (반도체, 디스플레이)용 화학물질의 개발 및 생산의 모든 사업활동에 대해 ISO 9001에 기반한 Quality Management System 요구사항을 충족하며, 유효성의 지속적 개선을 수행한다.
경영이념

품질보증​

  • 문서화된 정보 및 예방조치 등 확립된 프로세스를 통한 품질보증
  • 리더십 및 커뮤니케이션과 비즈니스 기회/위험 평가
  • 모든 국제 프로젝트의 품질관리를 위해 정의된 프로세스 지속적 검증
  • 품질경영시스템을 통한 고객의 신뢰성 및 고객 만족
리더십
  • 품질경영시스템 효과성 책임
  • 조직의 상황 및 전략적 방향과 조화 보장
  • 프로세스 접근법과 리스크 기반 사고의 활용
기 획
  • 바람직한 영향의 증진
  •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의 예방 또는 감소
  • 개선의 성취
지 원
  • 인적 역량의 보장
  • 문서화된 정보 보유
  • 시스템의 효과성에 대한 기여도
지 원
  • 인적 역량의 보장
  • 문서화된 정보 보유
  • 시스템의 효과성에 대한 기여도
운 영​
  •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요구사항 결정
  • 적합성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의 결정
  • 문서화된 정보의 결정, 유지
운 영
  •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요구사항 결정
  • 적합성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의 결정
  • 문서화된 정보의 결정, 유지
성과평가
  • 고객의 니즈 및 인식 모니터링
  • 적절한 데이터 및 정보 분석 평가
  • 전략적 방향에 대한 경영검토
개 선
  • 미래의 니즈와 기대를 다루기 위한 제품 및 서비스의 개선
  •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/결과의 시정, 예방 또는 감소
  • 품질경영시스템 성과 및 개선